현재 위치:홈페이지 > > 교환 경험

奋斗百年路 强国新征程

출처: 관리자시간: 2021/7/19 10:47:24

——푸허회사 당지부 리리휘

2021년 7월 1일은 특별한 날이 될 것이며 역사의 기록에 남을 날이기도 합니다. 이는 시간의 규모일 뿐만 아니라 투쟁의 잣대이기도 합니다. 오전 8시, 중국 공산당 창건 100주년 경축대회가 베이징 천안문광장에서 열렸다. 위원회는 중요한 연설을 했습니다. 이 엄숙한 맹세는 수억 명의 중국인들의 마음 속에 당에 대한 충성심과 사랑을 불러일으키는 불꽃 같았습니다.

1. 역사의 검토: 투쟁의 세기. 최근 나는 TV 시리즈 '각성시대'를 보고 있다. 이대자오, 진덕수, 호시 등은 지인부터 이별까지 모두 마르크스주의 진리의 횃불을 높이 들고 구국의 숭고한 이상을 갖고 있으며 세계의 역사적 신뢰를 짊어지고, 폭풍우를 헤쳐나가는 것입니다.

2. 성장의 증인: 붉은문화마을. 어렸을 때부터 붉은 노래를 들으면서 자랐기 때문에 '공산당이 없으면 신중국도 없다'라는 말이 애착을 갖고 있다는 것을 늘 기억합니다.

3. 현대를 마주하다: 전염병에 책임을 져야 한다. 2019년 12월 갑작스러운 전염병이 중국 전역을 휩쓸었습니다. 책임 있는 대국인 중국은 전염병 확산을 막기 위한 방어선을 확고히 구축하고 적시에 전염병 예방 및 통제 전략을 수립하며 통일을 강화하기 위한 일련의 강력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주요 지역에 대한 명령을 내리는 동시에 다른 지역의 예방 및 통제 작업을 조정합니다.

4. 미래를 바라보며: 국가를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여정. 중국공산당 창건 100돐 경축대회에서 공산청년단 대표와 청년선구자들이 공동으로 당과 국가에 전달한 메시지가 내 마음 속에 생생하게 남아 있다. , 나라를 강하게 만들 사람은 바로 나다!